컨텐츠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이용안내

이용안내

 적립금이란 에스투에이 쇼핑몰에서 쓰이는 사이버 머니로서 실제 현금과 같은 효과를 발휘합니다.

 

※  적립금 1000원 = 현금 1000원 과 동일합니다.

 

메인 페이지 우측 상단에 [회원가입] 메뉴바가 있습니다.

클릭하여 들어 가시면 회원 약관에 동의를 하신후 회원 가입 양식에 맞춰서 작성해 주시면 된답니다. ^^
 
회원 로그인을 하신 후 마이페이지를 클릭하셔서 수정해 주시면 된답니다.^^
 
로그인 페이지 하단에 보시면 아이디/비밀번호찾기 버튼이 있습니다. 클릭해서 들어가 보세요~

<  행복 고객 센터 >

 

TEL. 02) 2665-2740

 

월~금요일 09:00~17:00

점심시간   12:00~13:00

토요일       09:00~14:00

 

일요일 / 공휴일 휴무

고개님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당사의 고객센터로 통화가 어려우실 경우엔


게시판에 비밀글로 연락처를 남겨주시면 확인 후 신속하게 연락해드리겠습니다.

고객센터는 오전 11시∼오후 2시 사이에는 통화량이 많으므로


이 시간대를 피해서 연락주시면 한결 더 수월하게 통화하실 수 있습니다.

 상품이 출발 하기 전, 즉 발송되기 전에만 변경이 가능하십니다.

 

이 점 주의해 주시길 바라며 고객센터(02-2665-2740)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상품을 고른 후 장바구니에 담으신 후 [계속 쇼핑하기] 를 누르시면

 

얼마든지 추가하실 상품을 고르실 수가 있습니다.

2003년 10월부터 개인 보안 강화에 의하여 BC카드와 국민 카드는 인터넷안전결제 즉,
(I.S.P: Internet Secure Payment)방식을 도입하게 되었습니다.
해당 은행 홈페이지에 방문하시어 ISP신청을 해야지만 웹상에서 신용카드 결제가 가능합니다.
다른 컴퓨터에서 사용하실 경우에는 ISP를 다시 신청하야 하는 점 주의해 주세요!!
 
네~물론입니다. 선택하신 상품을 전부 장바구니에 담으신 후 주문과정으로 넘어갈 시에
[비회원으로 주문하기]를 선택하시어 임의로 정하신 비밀번호를 입력하시면 된답니다

신용카드로 결제 하실 경우에는 바로 동시에 결제가 확인되며 계좌이체와 무통장으로

입금하셨을 경우에는평일은 오전 12시, 오후 4시 하루 2번 일괄확인후 결제 하신 내용이

확인되어 고객님 메일과 핸드폰으로 공지가 발송됩니다.

토요일은 오전 11시, 오후 1시 하루 2번 일괄확인


매일 오후 5시 이전건까지 결제 확인이 가능하며 주말은 오후 1시, 휴일 및 공휴일의 경우에는

입금하신 당일 기준으로 휴일 제외한 다음날 입금 확인이 됩니다.
혹시라도 주말이나 공휴일을 제외하고 24시간 후에도 확인이 되지 않았을 경우에는 문의함으로
주문자성함/입금자성함/입금날짜/입금금액을 정확히 기재하여 보내주시면 바로 회신드리겠습니다.


Ex) 금일 주문후 오후 4시 이전에 입금: 당일 처리 됨
금일 주문후 오후 4시 이후에 입금: 다음날 오전12시에 입금 확인됨

단, 토요일은 오후 1시에 입금확인..

이미 결제가 완료된 주문건의 신용카드 할부 개월 수는 변경이 어렵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와 같은 경우가 발생을 하면 주문취소 요청을 하시고 재주문을 하셔야 합니다.
반드시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시길 바랍니다.
상품이 배송전이라면 고객센터(02-2665-2740)로 유선으로 연락 주시길 바랍니다.
(1) 마음에 드시는 상품을 선택한 수량과 옵션을 선택하여 장바구니에 담기
(2) 추가할 상품이 있을 경우는 계속 쇼핑하기를 눌러 더 선택
(3) 없을 경우 주문하기 버튼을 누른다.
(4) 회원 또는 비회원으로 로그인을 한다.
(5) 주문자 정보와 배송지 정보를 입력!(수령 주소지, 연락처 등등)
(6) 신용카드, 계좌이체, 무통장, 적립금 중에서 결제 방법을 선택한다.
(7) 선택한 결제 방법을 확인 한 후 결제를 한다
일반적으로 주문이 접수될 경우 우선 고객님께서 등록하신  이메일과 핸드폰으로 문자가 전달이 되며
주문배송조회 코너로 가심 바로 확인하실 수가 있습니다.
 
(이용하시는 메일이 한메일(daum)일 경우 제대로 전달이 되지 않을 경우가 발생하오니
가급적이면 다른 메일로 등록해 주시길 바랍니다.)

[회원일 경우]
더보이 메인 상단 『배송조회』클릭 후 회원으로 로그인 하시면 해당 접수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비회원일 경우]
더보이 메인 상단 『배송조회』클릭 후 『비회원주문/배송조회』 클릭후 주문번호, 주문자성명으로 로그인하시면 주문내용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는 정상적으로 주문이 되지 않았을 경우랍니다. 다시 한번 재주문해 주시길 바랍니다.

그러나 카드 결제를 하셨을 경우에는 주문은 되었으나 누락이 될 경우가 있으니 카드사를 통해
 
승인번호를 확인 하신 후 고객센타(02-2665-2740) 상담원과 직접 연결하시어 확인해 주시길 바랍니다.
결제하시는 과정 중에 입금자는 자동으로 주문자 성함이 따라가게 됩니다.
혹시 입금자가 본인이 아닐 경우에는 반드시 입금하실 분의 성함으로 수정을 해 주셔야 합니다.
혹시라도 깜박하셨다면 고객센터(02-2665-2740) 로 연락 주시길 바랍니다.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네! 가능합니다.

 

하지만 반드시 입금액과 총 결제 금액이 반드시 일치해야 한다는 점 잊지 마시고 혹시

배송비가 추가 되었다면 고객센터(02-2665-2740)로 문의 주시면 바로 확인해드립니다. 
구매상품  총 금액이 5만원 이상이면 따로 부가되는 배송비는 없답니다.

 1. 장바구니 담기
구매하시고자 하는 상품을 장바구니에 담아주십시오.
장바구니에 담은 제품을 구매하고자 하실 때는 '구매하기'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단, 구매하시고자 하는 상품이 여러개일 경우에는 '계속쇼핑하기' 클릭해 주시면 됩니다.

2. 배송지 정보 입력
주문 진행에 필요한 정보를 입력해 주십시오.
배송지 정보를 입력해주신 후, 결제수단을 선택하는 단계입니다.

3. 결제정보 입력
결제 수단에 필요한 정보를 입력하고 확인을 눌러주세요

4.주문확인
로그인의 비밀번호를 입력, '확인'을 누르시면 주문이 완료됩니다.
주문번호 및 내역서는 E-mail과 SMS(핸드폰 문자서비스)로 보내드립니다

5. 주문·배송 조회
주문이 완료된 후 배송 진행 상황은 '주문조회'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더보이입니다. 무통장으로 입금하셨을 경우에는
오전 12시, 오후4시 결제 하신 내용이 확인되어 고객님 메일과 핸드폰으로 공지가 발송됩니다.
매일 오후 4시 이전건까지 결제 확인이 가능하며 주말과 휴일 및 공휴일의 경우에는 입금하신 당일 기준으로 휴일 제외한 다음날 입금 확인이 됩니다.
혹시라도 주말이나 공휴일을 제외하고 24시간 후에도 확인이 되지 않았을 경우에는 문의함으로
주문자성함/입금자성함/입금날짜/입금금액을 정확히 기재하여 보내주시면 바로 회신드리겠습니다.
Ex) 금일 주문후 오후 4시 이전에 입금: 당일 처리 됨
금일 주문후 오후 4시 이후에 입금: 다음날 오전 12시에 입금 확인됨

저희가 상품 특성상 많은 물량을 확보하고 있는 상품의 경우는 주문 후 2일정도면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만, 협력업체의 공급상태가 원활하지 못한 상품일 경우에는 다소

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

제품수급에 차질이 생겨 배송이 지연되는 경우는 미리 연락을 드리고 있습니다.

하지만 통화가 되지않거나, 메일확인이 잘 안되는 경우도 생깁니다.

만약 기간이 촉박한 상품을 주문하시는 경우에는 주문하시기 전에 미리 전화나 메일로

배송가능일자를 알아보신 후에 주문하시는 것이 제일 안전한 방법이라고 생각됩니다.

 고객님께서 주문하신 물품이 발송되면 자동적으로 고객님 회원 정보에 있는

핸드폰으로 문자 메시지가 전송됩니다.

물품이 발송되면 보통 1~2일 정도 배송기간이 소요됩니다.

고객님께서 한꺼번에 결제 하시는 금액이 5만원 이상일 경우는 따로 부가되는 배송비는 없습니다.

5만원 미만일 경우에만 배송비 2,500원이 같이 청구됩니다.

 

제주도 및 도서 산간 지역은추가비용  항공운송료 3,000원이 부과됩니다.

반품주소

 

에스투에이

 

경기 광명시 광명3동 32-70번지 101호 / 201호 에스투에이 앞

 

보내주실때 고객센터(02-2665-2740) 에 전화주신후 대한통운택배(1588-1255) 로 반품을 접수 해주셔야만 합니다

 

타 택배 이용시 수취거부 되오니 이점 꼭 유의해 주십시요

대한통운 택배와 에스투에이와는 업무 제휴가 되어 있어서 배송사고 등의 문제가 생겼을시

 

클레임에 대한 계약이 되어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번거로우시더라도 대한통운 택배를 이용하셔서 보내주셔야 됩니다.

교환이나 환불의 경우 받아보신지 7일 안 (공휴일 및 주말을 제외)으로 에스투에이로 도착이 되면 가능합니다.
교환이나 환불을 원하시면 상품을 받아보신후 고객상담실 02) 2665-2740로 전화주신후 반품접수해주시면

7일보다 조금 경과하더라도 교환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교환/반품이 불가한경우


*주문제작되는 수제화와 같은 고객맞춤형 제품일 경우
*제품의 가치가 훼손되어 재판매 불가한경우
*밀봉포장을 개봉했거나 내부포장재를 분실한 경우
*품절되어 판매가 중지된 상품일 경우
*함께 제공된 사은품을 사용했거나 반품시 누락된 경우

 

 박스안에 상품과 어떤 상품으로 교환하실건지 메모와 교환시 필요한 왕복배송비 5000원 동봉해주시구요.

(저희들의 실수로 오배송이나 불량이 배송된 경우에는 무료=왕복택배비 저희가 부담합니다.)

 

반송은 대한통운 택배 (1588-1255) 전화하셔서 착불로 반송 접수를 해주시면 기사님께서 하루에서

이틀 사이에 방문을 하신답니다,

기사님 오시면 반송 상품 보내주시고 반송 확인 되시면 교환처리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상품은 새상품과 동일시에 처리가 되시니 보내주시기 전에 고객님께서 다시 한번 새상품과

동일하신지 확인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첫 페이지

이전 페이지

  1. 1

다음 페이지

마지막 페이지

글쓰기